361 0 0 9 45 0 1년전 0

책육아 위에 엄마표 영어 쌓아올리기

엄마표 영어도 결국 책이다

이 책은 책육아와 엄마표 영어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고자 하는 책이다. 엄마가 아이에게 책을 읽어줄 때, 아이는 엄마의 품에서 따뜻한 체온을 느끼고 엄마의 목소리와 호흡을 듣고 느낀다. 책을 읽으며 엄마와 함께 웃고, 만지고, 장난치던 기억은 아이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준다. 아이는 엄마 품에서 충분히 쉬며 에너지를 얻는다. 그리고 다시 밖으로 나가 힘차게 뛰놀며 엄마 품 밖의 세상을 탐색하며 자란다. 이것이 내가 생각하는 책육아의 모습이다. 아이의 무분별한 미디어 노출을 걱정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선별 된 영어 영상 노출이 우리집 엄마표 영어의 시작이 되었다. 아이 그림책의 한두 줄 영어 문장도 제대로 알지 못했던 엄마, 해외여행에서는 남편의 등 뒤로 숨어야 했던 영..
이 책은 책육아와 엄마표 영어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고자 하는 책이다.
엄마가 아이에게 책을 읽어줄 때,
아이는 엄마의 품에서 따뜻한 체온을 느끼고 엄마의 목소리와 호흡을 듣고 느낀다.
책을 읽으며 엄마와 함께 웃고, 만지고, 장난치던 기억은 아이에게 정서적 안정감을 준다.
아이는 엄마 품에서 충분히 쉬며 에너지를 얻는다.
그리고 다시 밖으로 나가 힘차게 뛰놀며 엄마 품 밖의 세상을 탐색하며 자란다.
이것이 내가 생각하는 책육아의 모습이다.
아이의 무분별한 미디어 노출을 걱정하는 마음에서 시작된,
선별 된 영어 영상 노출이 우리집 엄마표 영어의 시작이 되었다.
아이 그림책의 한두 줄 영어 문장도 제대로 알지 못했던 엄마,
해외여행에서는 남편의 등 뒤로 숨어야 했던 영.알.못. 엄마가
엄마표 영어를 하면서 아이와 함께 성장하고,
고군분투하는 경험담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
책육아와 엄마표 영어를 아직 망설이고 있는 부모들에게 용기와 응원의 메시지를 주고 싶다.
대학원에서 사회적기업학을 전공하고 관련 연구원에서 일했다.
다양한 기업가들을 만나면서 성공하고 존경 받는 사람들은 늘 책을 곁에 둔다는 사실을 알았다.
결혼과 출산을 거쳐 이제는 두 아이의 엄마로 살고 있다.(19년생 딸과 21년생 아들)
내 아이가 자라서 책을 곁에 두는 어른으로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책육아를 시작했다.
영어 전공자도 영어 교육 전문가도 아니지만,
영어 또한 결국은 책이라는 믿음을 바탕으로 용기 있게 엄마표 영어에 도전하는 중이다.
이제는 책육아와 엄마표 영어를 하고자 하는 다른 부모들과 그 경험을 나누고자 한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